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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TLE 킵 트레이닝 컵 사용 방법 추천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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멘즈 킵 트레이닝 컵 사용방법



 

 자극의 강도가 다른 5종류의 멘즈 킵 트레이닝 컵으로 사정을 트레이닝합니다. 





자극의 강도가 다른 5종류의 멘즈 킵 트레이닝 컵으로

질 내에 가까운 환경에서 사정을 트레이닝합니다.




STEP 0. 

골반저근을 느껴보자!


 


트레이닝의 목표는 골반저근의 움직임으로 사정을 조절하는 방법을 습득하는 것입니다.

 

골반 저근은 배뇨중에 소변을 끊거나 항문을 조일 때 수축하는 근육입니다. 

골반저근이 긴장하고 있으면 (힘이 들어가 있는 경우) 

사정을 참는 게 어려워지므로 사정을 조절하기 위해서는 

골반저근을 이완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선 항문과 음낭을 위장쪽으로 끌어 올리는

느낌으로 힘을 주고 골반저근을 움직여봅시다.


골반저근의 움직임을 느꼈다면 킵 트레이닝컵을 사용한

트레이닝(STEP 1)을 시작해봅시다.

 

 

STEP 1. 

골반저근을 의식하며 트레이닝


 


트레이닝컵을 사용하고 사정 직전에서 사정까지

골반저근이 어떻게 움직이고 있는지 기억합니다.

 추천 컵 레벨1 

 

 

STEP 2. 

골반저근 이완 트레이닝




 

사정이 가까워지면 상하 운동을 멈추고

골반저근을 이완시킵니다. 45초 이내에 사정감을

떨어뜨립니다. 1회 트레이닝으로 4번 반복하고

5번째에는 참지 않고 사정합니다.


 추천 컵 레벨1   레벨2   레벨3   레벨4 

 

 


STEP 3. 

논스톱 트레이닝



STEP 2와 동일한 트레이닝을 STEP 3에서는

멈추지 않고 트레이닝합니다. 사정이 가까워지면

골반저근을 이완시켜 사정감을 멀어지게 합니다.

1회의 트레이닝으로 4번 사정감을 떨어뜨리게 하고

5번째에는 참지 않고 사정합니다.

*해당 방법이 어려울 경우에는 움직이는 속도를 낮추고 트레이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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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4. 

허리의 움직임으로 트레이닝



 

STEP 3과 동일한 트레이닝을 허리를 움직이면서 진행합니다.

컵을 쿠션 등으로 고정하고 실제 성교 시와 동일하게 허리를

움직입니다. 사정이 가까워지면 계속 허리를 움직이면서

STEP 3과 동일하게 골반저근을 이완시키고 사정감을

멀어지게 합니다. 1회의 트레이닝에서 4번 사정감을

떨어뜨리고 5번째에는 참지 않고 사정합니다.

 

*해당 방법이 어려울 경우에는 움직이는 속도를 낮추고 트레이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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